Tuesday, November 24, 2015

K-리그 베팅 챌린지: 해트트릭 승리

2015년 11월 22일 고양 Hi FC와 충주 험멜 FC와의 경기가 있었습니다. 2015년 6월 21일 종전 경기에서는 양 팀은 2-2 무승부를 기록했고 또한 고양 Hi FC는 충주 헌멜 FC를 2-1로 승리한 적도도 있습니다. 올해 예상했던 것과 다르게 저조한 득점력을 보여준 두 팀의 플레이를 지켜본 베터들은 놀라워 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양 팀이 화끈한 공격력을 보여줘서 팬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.

충주 험멜FC 소속 조석재 선수는 이번 경기에서 3골을 넣어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고 고양Hi FC 소속 김유성 선수는 2골을 기록하며 팀이 반격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. 조석재 선수 해트트릭 이외에 마르리오(Marcio)와Kim DH 선수가 각각 한 골씩을 추가하여 충주 험멜 FC 팀의 5:2 승리를 이끌었습니다. 충주 험멜 FC 팀은 이번 승리로 승점을 추가하였지만 여전히 리그 11위의 저조한 성적을 기록했고 반면에 고양 Hi FC는 8위를 기록했습니다. 이번 경기에서 조석재 선수는 팀이 기록한 5골 중 3골을 혼자 기록하는 놀라운 플레이를 보여주었습니다.

또한 수원 FC와 경남 FC와의 경기가 2015년 11월 22일 열렸습니다. 올해 7월 26일 경기에서는 양 팀이 득점 없이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양 팀이 화끈한 공격 축구를 보여주며 수준 높은 경기하였습니다. 종전 6월 10일 올해 첫 대결을 하였던 경기에서는 수원 FC가 1-0 패배를 하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수원 FC는 설욕전을 벼르고 있었습니다. 팀을 이끈 임성택 선수를 필두로 수원 FC는 이번 경기에서 화끈한 공격 축구를 보여 구사했습니다. 임성택 선수는 혼자 2골을 기록하며 팀이 3-1로 승리를 이끌었습니다.

또한 이성현 선수 날린 롱 슛이 그대로 골대를 가르며 3번째 골을 기록하였고 정민우 선수는 임성택 선수가 2골을 넣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. 이번 승리로 수원 FC팀은 안정적으로 3위를 달리게 되었고 반면에 패배한 경남 FC는 리그 9위를 기록 중 입니다.

팬들은 K-리그 챌린지 컵의 결과를 예측하며 진정한 승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. 경기가 예측하기 힘든 상황으로 진행되고 있고 실시간 스포츠 베팅 사이트 들이 선수들의 플레이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여러분께서는 이곳에서 각 팀의 승패와 나머지 토너먼트의 경기들의 팀 수준을 체크하면서 안정적으로 베팅을 즐기시기 바랍니다. 2018 FIFA 월드컵 아시아 예선전에서 한국 대표팀은 강 팀의 면모를 과시하며 좋은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으며 K-리그의 국내 선수들도 팬들에게 역동적이고 멋진 경기를 선사하고 있습니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